|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비건 매트리스 N32가 세계 최대 규모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N32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N32의 첫번째 정식매장으로 비건을 형상화한 자연 친화적인 매장 분위기가 특징이다. 매장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와 더불어 최근 주목받고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과 선착순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N32 폼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세트 구매 시 199만 원의 가격 할인과 9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에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이번에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포함해 플래그십 스토어인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 본점, 그리고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