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한민형 기자| 인크커피(INC COFFEE)는 컴투스의 신작 방치형 RPG 게임 ‘갓앤데몬’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이루어진 브랜드 협업으로 오는 31일까지 인크커피 전 매장에서 갓앤데몬의 이름을 딴 세트 메뉴를 한정 출시해 판매한다.
갓앤데몬 세트는 아메리카노와 소금 초코 휘낭시에 레몬 마들렌으로 구성되며 기존 정상가보다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세트 메뉴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인크커피 물티슈 및 갓앤데몬 스티커를 증정하며, 쿠폰과 함께 갓앤데몬 캐릭터가 그려진 컵홀더와 받침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16일부터 인크커피 가산점에는 갓앤데몬 포토존이 설치되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매장 내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인크커피 기프트 카드(1만원)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갓앤데몬 레벨 5를 달성한 후 갓앤데몬 네이버 공식 카페에 공지된 구글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인크커피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인크커피 관계자는 “고객에게 모바일 게임을 통해 인크커피를 만날 수 있도록 협업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의 이색 협업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