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신한은행은 새해를 맞아 15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일임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가입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벤트 기간 신한 SOL뱅크 앱에서 일임형 ISA를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12개월 이상 자동이체하거나 ▲100만원 이상 계약 이전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3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숙박 상품권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일임형 ISA는 고객의 투자 성향에 따라 모델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전문 운용 역량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라며 “이번 이벤트는 비과세와 분리과세 혜택을 포함한 일임형 ISA의 매력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만큼 많은 분들이 가입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은행권 ISA 수탁액 1위 사업자 신한은행은 지난 2021년 11월부터 은행에 가지 않고도 비대면 화상상담으로 ISA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신한은행의 일임형 ISA는 작년 11월 말 공시 기준 5개 유형 중 4개 유형(초고위험, 고위험, 중위험, 저위험)에서 최근 3년과 1년 평균수익률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