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준비는 가방부터...스포츠 아웃도어 신학기 가방 출시 러시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데상트 신학기 백백 로트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새학년을 앞두고 학부모와 학생들의 고민이 깊어지는 시기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새학년을 앞두고 마음가짐을 다잡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신학기 가방을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는 새로운 학년을 맞이한 학생들을 위해 '올 어라운드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신학기 백팩 시리즈로, 세 가지 독창적인 스타일로 구성했다. 

데상트의 대표 신학기 아이템인 '턴즈 3.0 백팩'은 투페이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면 패널의 버클을 열면 메쉬 포켓으로 전환할 수 있어 두 가지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내부 슬리퍼 수납 공간과 확장된 후드 포켓을 통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 백팩은 로빅에어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신규 출시된 '로트 백팩'은 3단 수납 구조로 실용성을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다양한 물건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이 백팩은 메쉬 전면 포켓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더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라이크 에어 매티스 백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라이크 에어 매티스 백팩’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트렌디한 1020 학생들을 위한 '라이크 에어 매티스 백팩'을 출시했다. 이 백팩은 기존 '라이크 에어 시프트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33L 대용량에 930g의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수납력을 자랑한다. 내부와 외부에 오거나이저를 적용해 태블릿 PC와 17인치 노트북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메쉬 포켓과 사이드 포켓을 통해 히든 수납과 텀블러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체스트 벨트와 카드 수납 포켓이 설계된 멜빵, 실리콘 파우치가 제공되어 실용성을 높였다.

아이돌 그룹 라이즈 신학기 가방 화보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아이돌 그룹 라이즈 신학기 가방 화보 (사진제공=내셔널지오그래픽)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저학년용과 고학년용 백팩 10종과 메신저백 4종을 선보였다. 이 가방들은 고밀도 재활용 나일론 원단으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내구성과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다. 에어메쉬 등판으로 통기성을 강화하고, 웨빙으로 캐리어에 고정할 수 있어 여행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끄는 ‘백꾸(가방 꾸미기)’가 가능하도록 디자인 유형별로 ▲미니 백팩 파우치 ▲빅 로고 파우치 ▲보조 가방 ▲태블릿 파우치 등의 스타일링 아이템도 함께 제공된다.

엄브로 신학기 가방_피쳐
엄브로 신학기 가방_피쳐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는 신학기 백팩 5종을 출시하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피쳐' 백팩은 16개의 수납공간과 신발주머니, 에어팟 파우치로 수납력을 극대화했으며, 탈부착 가능한 멀티 파우치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에너제틱' 백팩도 주목받고 있다. 20대를 위한 '댄커'는 일체형 크로스백과 백팩을 결합한 빅사이즈 백팩으로, 일상생활과 여행에 모두 적합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