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팸퍼스, 2025년형 밤기저귀 신제품 ‘업그레이드 통잠팬티’ 출시

글로벌 |입력
팸퍼스 2025년형 ‘업그레이드 통잠팬티’
팸퍼스 2025년형 ‘업그레이드 통잠팬티’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한국P&G(대표 이지영)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2025년형 ‘업그레이드 통잠팬티’를 새롭게 출시했다.  

팸퍼스 통잠팬티는 뛰어난 흡수력과 탁월한 착용감으로 오랜 기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팸퍼스의 대표 밤기저귀 제품이다. 밤기저귀는 특성상 긴 시간 착용하게 되므로, 많은 양의 소변을 빠르게 흡수해 샘을 방지하고 보송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한 ‘업그레이드 통잠팬티‘는 흡수력을 향상시킨 ‘업그레이드  슈퍼 흡수 존’을 적용하여 밤에 소변 양이 많은 아이에게도 제격이며, 다양한 수면 자세에도 샐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기저귀의 ▲허리밴드 ▲다리밴드 ▲코어 흡수존에 3중  샘방지 디자인까지 탑재돼 밤새 뒤척여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팸퍼스만의 ‘소변 잠금 기술’로 소변 역류를 최대 99.5% 까지 방지한다. 여기에 소변이 기저귀에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는 ‘1초 흡수층 ’을 통해 축축함까지 최소화하여 소변을 본 직후에도 새 기저귀 같은 보송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위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했으며, 0.2cm까지 얇은 흡수체 를 적용한 통기성이 우수한 구조로 장시간 착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한국P&G 팸퍼스 관계자는 "2025년형 ’업그레이드 통잠팬티’는 아이의 편안한 밤과 깊은 숙면, 그리고 가족 구성원 모두의 상쾌한 아침을 위해 고안된 팸퍼스 대표 밤기저귀"라며 "새해에는 소중한 자녀의 안심 숙면을 돕는 팸퍼스 업그레이드 통잠팬티와 함께 기저귀 샘 걱정 없이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