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HS효성이 글로벌 임직원을 대상으로 첫 온라인 뉴스레터를 발행하며 독자적인 아이덴티티 구축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뉴스레터는 지난해 효성에서 독립한 HS효성이 회사의 비전과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HS효성 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글로벌 임직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회사 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뉴스레터를 발행했다”며, 이를 통해 사내 소통이 활발해지고 의견 교환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와 함께 다양한 임직원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2025 HS효성 캘린더 사진 공모전’은 임직원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캘린더를 제작하는 행사로, 국내외 1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큰 관심을 모았다.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작품들로 2025년 캘린더가 제작됐으며, 이는 임직원들에게 소속감을 높이고 HS효성의 핵심 가치를 되새기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의 제안으로 시작된 ‘컬처 투게더 시리즈’는 대중가수 콘서트와 발레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약 2000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었다.
HS효성은 ‘가치, 또 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독자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