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간편하고 맛있는 이너뷰티 관리를 위해 ‘마시는 콜라겐 앰플스틱’을 출시했다고 17일 전했다.
비비랩의 ‘마시는 콜라겐 앰플스틱’은 분말형 대비 흡수가 빠른 액상형으로 출시된 콜라겐이다. 1포에 콜라겐 3000mg를 가득 담았으며, 평균 분자량 500달톤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을 적용했다. 효소 분해 공법으로 더욱 잘게 쪼개 미세분자의 어린(생선비늘) 콜라겐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비비랩만의 프리미엄 부원료 5종으로 히알루론산, 비오틴, 비타민C, L-글루타치온효모추출물, 엘라스틴 가수분해물을 함유했다.
망고, 오렌지, 구아바, 패션후르츠, 바나나 등의 열대과일맛으로 콜라겐 특유의 비린맛이 없어 상큼하게 먹을 수 있다. 비비랩 ‘마시는 콜라겐 앰플스틱’은 합성 보존료와 착색료 등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HACCP 인증 업체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최근 간편하고 흡수가 빠른 액상 콜라겐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콜라겐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생기를 충전하고 싶다면 비비랩의 ‘마시는 콜라겐 앰플스틱’을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