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유튜브에 명상 채널 열어..‘시그니처 테라피’

경제·금융 |입력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정신건강을 돕는 명상 전문 유튜브 채널 ‘시그니처 테라피’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시그니처 테라피’는 한화손보가 지난달 출시한 ‘한화 시그니처 여성 건강보험3.0’의 강점인 정신건강 관련 신규 담보를 홍보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카이스트 연구진이 설립한 뇌과학 멘탈 헬스케어 기업 룩시드랩스와 공동으로 명상 콘텐츠를 선보인다. 정신과 의료진의 자문을 받아 정확한 명상 기법을 다채로운 콘텐츠로 소개한다.

수면, 스트레스, 동기부여, 감정, 관계, 집중 등 현대인들이 많이 고민하는 주제를 바탕으로 ‘당신을 위한 도파민 대피소’를 콘셉트로 잡았다. 

한화손보는 채널 개설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그니처 테라피’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4, 렉슨 미나 무드등, 오브제바이쿤달 디퓨저,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여러 가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시그니처 테라피’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