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쉬, 아이폰16 시리즈 케이스 3개 모델 출시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프리미엄 애플 액세서리 브랜드 모쉬(Moshi)는 아이폰 16 시리즈를 위한 새로운 전용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모쉬는 고급 소재와 10년 워런티를 앞세워 제품 신뢰도를 높이며, 애플 사용자들 사이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로 자리 잡은 글로벌 애플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Overture, Kameleon, iGlaze 등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해 애플 사용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을 제공한다.

모쉬는 애플 기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하는 세련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실용적인 기능성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각 케이스는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다양한 색상과 소재를 통해 사용자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다”며 “고품질 소재를 사용해 기기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고 스크래치와 먼지로 인한 손상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모든 버튼, 카메라, 스피커 등 애플 기기의 기능을 방해하지 않도록 정확하게 설계되어 사용 편의성 또한 극대화됐다.

아이폰16 시리즈 케이스는 각기 다른 요구를 충족시키는 모델들로 구성됐다.

Overture 케이스는 맥세이프 기능을 지원하며, 가벼운 무게와 접이식 스탠드를 갖춰 휴대성을 높였다. 탈부착 가능한 설계와 손목 및 바디 스트랩 호환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리함을 고려한 디자인이다.

Kameleon 케이스는 맥세이프와 스탠드 기능을 제공하며, 충격 방지 범퍼와 프레임으로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충격 흡수 기능이 뛰어나 기기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손목 및 바디 스트랩 호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iGlaze 케이스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완벽한 마감 처리가 특징으로, 카메라와 버튼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도 충격을 흡수하는 범퍼와 프레임을 통해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맥세이프 호환 기능으로 편리한 충전도 지원되며 손목 및 바디 스트랩 호환도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모쉬 공식 스토어와 SSG, 11번가, CJ온스타일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모쉬 스토어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제품은 1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신규 고객은 알림받기 설정 시 1,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기존 고객 역시 포토 리뷰 작성 시 12% 할인 된 가격에 추가로 9,000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모쉬의 공식 수입사인 디지털이뱅크 관계자는 "모쉬는 단순한 케이스 제조사를 넘어 애플 사용자들에게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품질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모쉬 아이폰16 시리즈 케이스와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각 판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