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반도건설은 대내외 온라인 소통 강화를 위해 기존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아우르는 웹진 ‘아카이브 반도(Archive B)’를 신규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반도건설은 공식으로 운영하던 블로그·유튜브(유보라TV)·인스타그램을 아우르는 콘텐츠 허브로 신규 웹진을 구축하고 투명한 정보 공유와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웹진의 명칭인 ‘아카이브 반도’는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의 모티프가 된 아카이브라는 명칭을 사용했다. 아카이브는 개인 및 단체가 활동하며 남긴 수많은 기록물 중 가치가 있는 것을 선별하여 보관하는 장소를 뜻한다. 반도건설은 분산돼 있던 콘텐츠를 웹진에 하나로 모아 브랜드와 기업의 가치를 알리는 핵심 허브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다.
아카이브 반도는 기존 SNS 채널이 가지고 있는 특성 때문에 표현이 제한된 한계를 뛰어 넘어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심도 있게 다룰 계획이다.
웹진의 콘텐츠 구성은 △브랜드소개 △해외개발사업 △신사업 추진 △신규 현장 수주 △분양 및 입주 현장 상세 정보 등 기업 관련 소식은 물론 반도문화재단 주요 활동 소식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건설사업 및 부동산 관련 생활 지식과 트렌드 정보 콘텐츠도 다뤄 구독자에게 유익한 정보도 제공된다.
한편 반도건설의 신규 웹진 오픈을 기념해 이달 22일까지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31명을 추첨해 LG전자 룸앤티비 2세대(1명), 영화 2인 관람권(10명), 치킨 기프티콘(20명), 커피 교환권(10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반도웹진을 통해 기업문화, 사업영역, 유튜브(유보라TV), 트렌드, 재단소식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 ”며 “기존 홈페이지와 SNS 채널 간 연계를 통해 대내외 협력사와 임직원은 물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