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상제 아파트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 11월 분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 투시도 (사진=금성백조건설)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 투시도 (사진=금성백조건설)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금성백조건설이 경기도 화성시 화성비봉 공공주택지구에 짓는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를 오는 11월 중에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는 지하 1층에서지상 최고 25층의 5개 동, 전용면적 75ㆍ84㎡ 총 530세대 규모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화성 비봉지구는 경기도 화성시 비봉면 삼화리, 구포리 일원 약 86만㎡ 부지에 7088세대(공동주택 6816세대) 규모가 조성되는 공공택지지구다. 인근 송산그린시티, 봉담지구, 남양뉴타운, 어천공공택지지구 등 다수의 택지지구가 인접해 있어 향후 인프라 확충은 물론 일대 정주여건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앞서 공급된 민간분양 단지가 모두 100% 분양이 완료됐을 정도로 주거가치가 검증됐다.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는 화성 비봉지구 내 마지막 공급지인 B-1블록에 자리한다. 단지 바로 앞에 약 2만3000여㎡ 규모의 대형 근린공원이 있고 만찬산·왕래봉산·비봉인공습지공원·안산갈대습지공원 등이 있다. 

단지는 친환경 특화설계로 선보이는 대규모 중앙광장(약 1만2천여㎡)과 주변 자연이 어우러져 뛰어난 주거 쾌적성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도보거리에 유치원과 청연초등학교(2025년 개교 예정), 청연중학교(2025년 개교 예정)가 위치해 있으며 차량 약 5분대 거리에는 비봉고교가 있어 초·중·고교 원스톱 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중심상업지구, 공공청사(예정)도 단지와 가까워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교통은 수인분당선 야목역과 화성로, 국도39호선, 비봉~매송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IC 등을 이용해 수도권 및 주변 지역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KTX 어천역(예정)이 개통되면 더욱 빠르게 전국 곳곳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인다.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는 반월특수국가산업단지, 사동준공업단지, 안산반월도금일반산업단지, 팔곡일반산업단지 등으로 이동이 자유로운 직주근접성도 확보했다. 특히 단지에서 가까운 송산그린시티 인근에 신세계프라퍼티 컨소시엄이 투자하는 화성국제테마파크(예정) 개발이 추진 중으로 이에 따른 수혜를 기대해 볼 수 있다.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는 화성 비봉지구의 마지막 민간분양 단지로 주변 인프라가 완성 시점에 입주가 예정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모든 타입을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일조권을 높였고, 근린공원과 산 등 주변 자연환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파노라마 조망도 확보했다. 전 세대는 4Bay 구조에 3면 개방 및 100% 맞통풍 설계가 적용된다. 또한 공간 활용도를 높인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적용된다. 

금성백조건설은 입주민들의 편안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을 위해 다채로운 조경공간과 지상에 주차공간이 없는 100% 공원형 설계를 적용했다. 여기에 입주민들의 취미생활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한 편의시설과 다양한 여가와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함께 마련해 삶의 자부심과 편의성을 한층 높여줄 계획이다. 

앞서 공급된 B-3블록의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와 함께 향후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2022년 분양된 ‘화성비봉 예미지 센트럴에듀’는 최고 33대 1의 청약경쟁률을 기록하며 분양 1개월 만에 완판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화성 비봉 금성백조 예미지 2차’의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평동에 마련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