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뷰티 브랜드 삐아는 자사의 4개 브랜드 삐아, 에딧비, 이글립스, 어바웃톤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팝업 스토어 ‘BB:UNIVERSITY’(쀼니버시티)를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간 운영되며 대학 생활을 주제로 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무 살의 삐아, 그 첫 시작이 되는 쀼:니버시티 입학!’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팝업 스토어는 고객들이 대학생이 되어 입학부터 졸업까지 다양한 강의와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하이틴 감성이 돋보이는 부스 디자인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각 브랜드의 특색을 담은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여 부스별 게임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미니 사이즈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메인 이벤트인 ‘뽑기 이벤트’에서는 선물 구성 중 브랜드별 본품과 쀼니버시티 자체 제작 굿즈까지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두 손 무겁게 만족스런 졸업을 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내부에는 출시 예정 콜라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콜라보 존, 신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커밍 순 존, 고객들이 졸업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졸업 사진관 (포토부스) 등 다양한 체험 및 전시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삐아의 20년간의 히스토리를 담은 제품 전시존과 제품 테스트존에서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삐아 창립 20주년을 맞아 20살의 상징인 대학교를 컨셉으로 한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며 "기존 뷰티 브랜드들의 팝업과 차별화된 삐아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BB:UNIVERSITY에서 많은 이들이 대학생으로 돌아가 재미있는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코엑스몰 B1 잠바주스 앞과 B2 라이브 플라자에 개설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