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배우 문가영과 함께 ‘준비된 가벼움, 솟솟다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코오롱스포츠의 가을·겨울 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솟솟다운’을 메인으로 하고,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문가영의 매력을 담아냈다. 경량 다운인 솟솟다운의 특성에 맞춘 경쾌하고 감각적인 영상과 문가영이 직접 담아낸 생동감 있는 아이슬란드 자연이 펼쳐진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코오롱스포츠 ‘솟솟 넥리스 다운’은 일상생활과 야외 활동 모두에 적합한 경량 숏다운 제품이다. 이중으로 제작된 원단 사이에 충전재를 넣는 방식인 ‘튜브 패브릭’을 적용하고,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방식으로 제작돼 다운이 빠지는 현상을 최소화 했다. 간절기엔 단독 아우터로, 겨울철엔 아우터 안에 겹쳐 입을 수 있다.
특히 다운 채취과정에서 동물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는 RDS 방식으로 채취한 유러피안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활용하고, 겉감의 47%는 리사이클 나일론을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이밖에도 후디 다운과 다운 베스트, 튜브 다운 스커트까지 솟솟 라인의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한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됐다. 패딩 크로스백과 미니 복조리백 등 가을·겨울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액세서리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으로, 문가영과 진정성 있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코오롱스포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