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선선해진 가을, 아웃도어 브랜드 가을 시즌 공략 본격화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스노우피크 브라이트 셋업 이미지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스노우피크 브라이트 셋업 이미지 (사진제공=스노우피크)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9월의 늦더위가 물러나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찾아오면서 아웃도어 업체들이 가을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노우피크는 '브라이트 시리즈'를 출시하며 자연스럽고 은은한 광택이 돋보이는 의류 라인을 선보였다. 바람막이, 조거 팬츠, 여성 스커트 등 남녀 모두를 위한 스타일을 제공하며, 셋업으로 착용하면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라고 시리즈'는 뛰어난 내구성과 활동성을 자랑하며,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리사이클 퀄팅 시리즈'도 함께 공개됐다.

K2가 '실크스타(SILKSTAR)' 프리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K2)
K2가 '실크스타(SILKSTAR)' 프리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K2)

K2는 부드러운 실크와 구스 다운을 접목한 경량 다운 '실크스타 프리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리사이클 실크에서 추출한 섬유로 제작된 실크패드를 사용해 우수한 보온성과 수분 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물결 패턴 디자인과 탈·부착이 가능한 플리스 카라로 두 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레드페이스는 간절기 시즌에 적합한 데일리 재킷을 출시했다. 뛰어난 경량성과 방풍 기능을 갖춘 이 재킷은 휴대성이 뛰어나며, 기후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체온 조절이 용이한 디자인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 적합하다.

르꼬끄골프가 ‘플레이 그린’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르꼬끄골프)
르꼬끄골프가 ‘플레이 그린’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제공=르꼬끄골프)

데상트코리아의 르꼬끄골프는 '플레이 그린' 캠페인과 함께 2024 가을 신상품을 출시했다. 이 캠페인은 화창한 가을 날씨와 싱그러운 필드 감성을 담아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의류를 선보인다. 특히, 보온성과 기능성을 갖춘 스웨터와 가디건은 다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