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모델 변우석과 쌀 소비 예금 가입행사

경제·금융 |입력
오른쪽부터 이석용 NH농협은행장,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모델 변우석,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이다. [출처: NH농협은행]
오른쪽부터 이석용 NH농협은행장,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모델 변우석,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이다. [출처: NH농협은행]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NH농협은행은 전속모델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 지난 20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사에서 쌀 소비 촉진 상품 ‘NH든든밥심예금’ 가입행사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모델 변우석은 NH든든밥심예금 상품에 가입하고, 아침밥 먹기 운동에 동참하기로 했다. 그는 “바쁜 스케줄에도 아침밥을 챙겨 먹으며 건강하고 든든한 하루를 시작한다”며 “많은 분들이 저와 함께 농협의 아침밥 먹기 운동에 동참해주셔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강호동 농협중앙회장, 지준섭 농협중앙회 부회장, 이석용 NH농협은행장 등이 참석했다. 

강호동 회장은 “농협은행의 모델인 변우석 씨가 쌀 소비 촉진 캠페인에 직접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농협은 쌀 소비 촉진을 위한 범국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쌀값 안정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농협은 쌀값 불안정 문제를 해결하고자 ‘범국민 쌀 소비 촉진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2일 아침밥 먹기 운동에 동참 시 우대금리와 함께 쌀을 기부하는 NH든든밥심예금을 출시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