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추석 감사 이벤트..4주간 경품 밸런스 게임

경제·금융 |입력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0일까지 ‘초이스 선물, 밸런스 게임’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4주 밸런스 게임 ▲특별금리 우대쿠폰 ▲공유 이벤트 등 3종 이벤트를 하나원큐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한 주간 세라젬 안마의자와 즉시 당첨 선물(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새콤달콤, 하나머니) 중 하나를 고르는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한다.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밸런스 게임 추첨 경품은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16과 갤럭시 Z플립6다. 27일부터 스탠바이미와 스탠바이미GO가, 10월 4일부터 백화점상품권과 통합숙박권 경품을 두고 밸런스 게임을 한다.

이와 함께 하나은행은 하나원큐 앱에서 ‘특별금리우대쿠폰’을 발급받는 손님 전원에게 ‘내맘 적금’, ‘하나의 정기예금’ 상품 가입 시 특별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하나의 정기예금’은 최고 연 3.45%(세전, 1년제, 1천만원 한도), ‘내맘적금’은 최고 연 5.0%(세전, 1년제 정액적립식, 월 50만원 한도)의 우대 금리를 제공한다. 

친구와 함께하는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이스 선물,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지인이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공유 횟수가 가장 많은 3명을 선정해 애플워치SE를 선물한다. 1회 이상 공유하면 아이패드 추첨 이벤트에, 5회 이상 공유하면 에어팟 3세대 추첨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앱이나 하나은행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