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피부과, '2024 오픈 닥터스' 행사 성료

산업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닥터스피부과는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가 주최한 '2024 오픈 닥터스' 행사가 지난 7일과 8일 양일간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22개 지점의 피부과 전문의 그룹이 모여 최신 안티에이징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업계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됐다. 

첫날인 7일에는 닥터스피부과 신사본점에서 30여 명의 전공의를 대상으로 소규모 핸즈온 세미나가 열렸다. 닥터스피부과 신사본점 성현철 대표원장(피부과 전문의)을 비롯한 각 지점 6명의 대표원장(피부과 전문의)이 보톡스와 필러 시술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를 공유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8일에는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호텔 국화룸에서 전국 전문의 및 전공의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규모 강연회가 열렸다. 색소, 여드름, 보톡스, 필러, 리프팅 등 다양한 시술에 대한 심도 있는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특히 닥터스피부과 각 지점 원장(피부과전문의)들이 풍부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공유해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닥터스피부과의원 신사본점 성현철 대표원장(피부과전문의)은 “이번 ‘2024 오픈 닥터스’ 행사에서 닥터스피부과를 향한 피부과 전공의와 전문의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학술 교류를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기법을 공유하고, 전문성 있는 의료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