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투더문(Twothmoon)이 라인 넥스트(LINE NEXT Inc.)의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도시(DOSI)’를 통해 자사 게임 '닌자 서바이버 크립토 & NFT' 디지털 아이템이 출시 당일 완판에 성공했다고 10일 밝혔다.
'닌자 서바이버 크립토 & NFT' 는 이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동시 출시돼 ‘도시(DOSI)’의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 게임은 WEB 2.5 블록체인 게임으로, WEB 2.0의 게임 재미와 WEB 3.0의 기술적 혁신을 결합하여 독자적인 게임파이(GameFi)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4일 출시 직후, ‘도시'를 통해 발행된 디지털 아이템 'NINJA MASK' 300개가 모두 판매됨으로써 게임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투더문은 이 성과를 기반으로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하태일 투더문 대표는 “라인 넥스트의 강력한 플랫폼인 ‘도시(DOSI)’를 통해 전세계 WEB 3.0 사용자들에게 게임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며, “WEB 2.0 게임 사용자들을 위한 재미에도 충실한 퀄리티 높은 WEB 2.5 게임을 발전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