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26일까지 폐지폐로 제작한 시계 ‘머니클락’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3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머니클락은 지난해 1월 폐지폐를 활용한 친환경 베개 머니드림 베개, 머니드림 방석, 황금베개, 씨드머니 등에 이은 다섯 번째 친환경 굿즈다.
폐지폐를 잘게 잘라 투명 틀에 담은 초록색 탁상시계로, ‘시간은 돈(Time is Money)’이라는 문구를 새겼다.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손님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시에 당첨자 10명을 발표한다. 매주 1번씩 총 4번 응모할 수 있다. 또 3번 이상 응모한 손님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머니클락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폐지폐를 활용한 머니클락으로 환경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손님들에게 행운과 행복의 기운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미래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이 작년 1월부터 진행한 ‘머니드림 캠페인’은 금융권 최초로 세계적인 퍼포먼스 마케팅 어워드 ‘2024년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에서 5개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