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2, 수지와 함께한 2024 FW시즌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 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4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리얼 로드 트립(Real Road Trip)'을 컨셉으로 빈티지하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색다른 매력의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특히 자연과 도심 곳곳에서 혼자만의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재현해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아웃도어 감성을 풀어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매 컷마다 달라지는 분위기와 표정으로 K2의 다양한 가을·겨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보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캐주얼한 ‘실크스타 프리제’와 ‘골든 K95 베이글’ 다운으로 연출한 스타일에서는 특유의 편안하고 세련된 감각을 보여준다.
◇데상트,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가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오호스는 감도 높은 디컨스트럭션 액티브웨어를 지향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데상트의 고기능성 원단과 오호스의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컬렉션으로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여성을 위한 새로운 스포츠 웨어를 제안한다. 어둠과 빛 속에서 달리 보이는 야광 생물처럼 멀티플한 실용성과 함께 유기적인 그래픽 디테일을 의류와 슈즈·러닝 백팩과 ACC 제품에 감각적으로 녹여내었다.
의류 라인업의 경우에는 방수 기능의 크롭 바람막이 자켓과 후디 볼레로, 반팔 티셔츠, 스커트 팬츠, 부츠컷 팬츠로 구성됐다. 신축성이 좋은 원단과 유니크한 패턴으로 편안하고 유연한 움직임을 선사하고, 일부 제품의 경우 3way 기능을 갖추고 있어 날씨와 스타일에 맞게 웨어러블한 착장이 가능하다.
◇ 제니스(ZENITH), 신세계百 센텀시티점에 팝업 스토어 오픈
스위스 명품 시계브랜드 제니스(ZENITH)가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제니스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올해 출시한 데피 익스트림 다이버와 데피 스카이라인 컬렉션의 신제품인 크로노그래프 모델을 볼 수 있다. 그 뿐만 아니라 1억 6천만 원 상당의 데피 제로 G와 데피 21 핑크 에디션 골드 다이아 제품 그리고 다양한 뚜르비옹 제품들도 선보인다.
‘데피 익스트림 다이버’ 컬렉션은 제니스만의 특징이 고스란히 담긴 새로운 다이버 워치로, 수심이 깊은 곳이나, 물, 얼음, 안개와 같은 극한 조건의 상황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독특하고 정교하게 디자인 됐다.
◇ 베네피트, 태연과 함께한 NEW 어텀 컬렉션 화보 공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스플래시 듀이 & 플러시 벨벳 틴트’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한 2024 가을 컬렉션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태연은 이번 화보에서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청순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완벽하게 소화해 화보 장인다운 진면목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는 론칭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플래시 듀이 & 플러시 벨벳 틴트’ 총 26가지 컬러 중 14가지의 센슈얼한 컬러들로 완성된 2024 가을 컬렉션으로 진행했고, 포근하고 로맨틱한 룩부터 신비롭고 깊이감 있는 룩까지 각기 다른 가을 정취를 담았다.
◇ 조르지오 아르마니, 2024 가을·겨울 컬렉션...력셔리 스타일링 제안
남성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화보 속 모델들은 우아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2024 가을·겨울 컬렉션과 함께 세련되고 감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이번 화보를 통해 포멀한 수트와 드레스부터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자켓과 가디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은 최상의 소재와 우아한 실루엣에 더해진 섬세한 디테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한 완벽한 테일러링과 마감이 특징이다.
◇ 에트로,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진행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청담동 신세계갤러리에서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에트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드 빈센조(Marco De Vincenzo)는 고대의 패브릭 여행에서 오랫동안 축적된 퇴적물로 해석된 에트로의 과거 순간들을 그만의 관점으로 표현했다.
하늘거리는 가벼운 소재와 묵직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소재와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정형화되지 않은 디자인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강직한 테일러링의 조화는 연약함과 강인함, 남성과 여성의 세계를 하나로 묶는 힘을 보여준다.
◇ 그리티 감탄브라, KLPGA와 파트너십 체결
그리티의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감탄브라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감탄브라는 KLPGA와 언더웨어 부문에서 파트너 협약 체결을 통해 KLPGA 선수들의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 시 경기력 향상과 퍼포먼스 증대를 위한 스포츠 전용 속옷에 특화된 제품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다양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KLPGA 선수들과 제품 개발 단계부터 함께하며 핏과 착용감이 우수한 골프 전용 제품을 개발하는 등 KLPGA와 전 방위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