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주영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권기수, 장윤중)는 매월 카카오페이지 추천 웹소설 신작을 엮어 소개하는 ‘초신작 프로젝트’의 9월 라인업을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1일 론칭한 웹소설 ‘공작 부인의 남편을 찾습니다’는 ‘흑화하는 서브 남주의 아내랍니다’, ‘가짜 애첩의 화려한 일상’, ‘공주보다 시녀가 천직이었습니다’ 등 쓰는 작품마다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인기 상위작에 오르고, 노블코믹스 웹툰으로도 성공적으로 제작된 바 있는 김뽀삐 작가가 2년 만에 내놓는 신작이다.
로맨스 판타지 장르에 특출난 기량을 지닌 작가 답게 이번에도 불행을 딛고 사랑과 능력 모두를 쟁취하는 당찬 여성 서사를 힘있게 써내려간다.
카카오페이지는 1일부터 8일까지 ‘공작 부인의 남편을 찾습니다’ 웹소설을 감상한 이용자 모두에게 매일 최대 2천 캐시 뽑기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김뽀삐 작가가 2년 만에 복귀한 것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김뽀삐 작가 특별전’을 개최하고 김뽀삐 작가가 집필한 웹소설과 웹툰을 감상한 이용자 대상으로 최대 1만 캐시 뽑기권을 제공한다.
같은 날 론칭한 ‘말석 영웅이 회귀했다’ 역시 이번 달 가장 주목할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신작 중 하나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 밀리언페이지를 달성하며 많은 독자에게 사랑받은 ‘만 년 만에 귀환한 플레이어’를 비롯해 ‘나는 회귀자가 아닙니다’ 등 쟁쟁한 작품들을 선보인 나비계곡 작가의 신작이다.
나비계곡 작가 특유의 시원시원한 전개, 개성 있는 등장인물들로 독창적인 매력을 가진 작품이 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