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브리지멤버스, 가을 예식 시즌 맞아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운영

글로벌 |이재수 |입력

주력 맞춤 예복인 ‘세레모니 수트’ 라인 전시...방문자 취향에 맞는 예복 스타일 추천

캠브리지멤버스 성수동 팝업스토어
캠브리지멤버스 성수동 팝업스토어 '더 원' (사진제공 코오롱FnC)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이하 캠브리지)’는 가을 예식 시즌을 맞아 9월 10일까지 서울숲 아트태그하우스에서 ‘맞춤’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캠브리지 팝업 스토어 ‘The One (더 원-천생연분 그리고 마스터피스)은 방문자들에게 모바일 웹페이지 형식의 ‘MBTI(My Best Suit Indicator)’를 통해 개인의 취향에 맞는 예복 스타일을 추천해 준다. 10가지 질문에 답을 고르는 간단한 형식의 설문을 작성하면 네이비 수트, 클래식 턱시도 등 4가지 예복 스타일을 제안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다양한 스타일의 세레모니 수트 컬렉션을 전시해 추천 받은 스타일을 실물로 확인할 수 있고, 현장 예약을 하면 30분간 스탭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예복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다.

특히 캠브리지의 맞춤 노하우를 집약한 맞춤 예복 컬렉션인 ‘세레모니 수트’ 라인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세레모니 수트는 캠브리지가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 영국의 대표 원단 ‘존 카벤디쉬(John Carvendish)를 적용한 턱시도 라인이다

캠브리지는 기성복뿐만 아니라 MTM(made to measure), 즉 맞춤 수트 제작에 대한 노하우를 약 40년간 쌓아왔다. 

한편, 팝업스토어에서는 비치된 100개의 열쇠 중 하나에 200만원 상당의 캠브리지 MTM 상품권이 들어있는 ‘행운의 열쇠’ 찾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