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수원 타임빌라스에 22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타필드, 타임빌라스 등 대형 쇼핑몰들이 신규 오픈, 리뉴얼을 거치며 트렌디한 상권으로 급부상한 수원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3호점이 입점한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3호점은 타임빌라스 3층 다이닝 에비뉴에 들어선다. 약 98.1Py 74석 규모로, 국내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매장 중 가장 넓다. 수원점은 기존 매장과 같은 컬러톤, 브랜드 로고를 이니셜화한 조명 등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의 컨셉트는 유지하면서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으로 완성했다.
그동안 긴 웨이팅과 접근성의 어려움 등으로 고든램지 레스토랑을 접하기 힘들었던 고객들이 이제 수원에서 보다 편하게 고든램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직장인, 관광객, 외국인 등 하루 약 11만명의 주변 집객력이 형성된 타임빌라스에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가 문을 열면서 앞으로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의 매장 접근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수원점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10월부터는 ‘배달의민족’을 통해 배달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고든램지 셰프의 캐주얼 버거 브랜드로, 고든램지는 영국 외 글로벌 최초 매장으로 한국을 선택했다. 2023년 3월 현대백화점 무역점, 2023년 12월 롯데백화점 인천점에 문을 열었으며 오픈 당일 식품관에서 최대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두 매장 모두 배달 및 포장으로도 접근 가능하며 꾸준한 매출 추이를 보이며 순항 중이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편안한 공간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이닝 수준의 버거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질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고, 버거는 소스의 맛을 특히 강조했다. 버거에 사용하는 소스는 모두 직접 만들어 수준 높은 맛을 선사한다.
메뉴도 다양하다. 시그니처인 더런던 버거를 비롯해 넥스트 레벨 버거, G.F.C 버거, 트러플 버거 등 특별한 맛을 자랑하는 10여종의 버거와 사이드, 디저트 등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채식주의자와 아이들을 위한 버거, 윙, 스낵 메뉴 등도 판매한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수원점 오픈을 맞아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픈 당일인 8월 22일에는 주문 고객 500명에게 100% 당첨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뽑기 기회를 제공하며, 1~3번째로 입장하는 고객에게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8월 22일~28일에는 5만원 이상 구입 고객 20명에게 핸디형 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 수원점 오픈을 기점으로 제이케이엔터프라이즈는 향후 출점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내년부터 1년에 2개점 이상,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매장을 확장해 나갈 전략이다. 또한 올해 연말이나 내년 초 고든램지 신규 브랜드를 론칭할 계획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