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경기 남양주 가디언즈 치과 다산점이 개원 3주년을 맞이하여 임플란트, 치아교정 시술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개원 3주년을 맞이하여 환자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내부교육 행사로 진행되었다.
가디언즈 치과 다산점은 21년 개원한 이래 160평 규모의 넓고 깨끗한 진료 환경, 3D 디지털 진료 시설 및 장비를 갖추고 감염 관리 우수 병원으로 선정되는 등 환자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편안한 진료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디언즈 치과 다산점은 치주과, 교정과, 통합 치의학과 및 보철과 전문의가 공동 진료하는 치과의원으로, 주말 휴무 없이 진료 중이며 매주 월요일은 9시까지 동일하게 야간 진료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치과에 방문할 시간을 만들기 어려운 직장인들이나 밤낮을 바꿔 일하는 야간 근무자들도 치과에 방문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남양주 가디언즈 치과 다산점의 진료 과목은 임플란트, 치아 교정 및 성형, 충치 치료와 스케일링 등 일상적인 치과 검진부터 복잡하고 고난이도인 전체 임플란트 시술까지 다양하다. 이는 치주과와 교정과, 통합 치의학과 및 보철과 전문의가 상주함으로써 각 진료 과목에 맞는 전문성 있는 치료를 제공하는 가디언즈 치과만의 특징이기도 하다.
가디언즈 치과 다산점의 이창민 대표원장은 한국과 미국에서 모두 전문의 과정을 거친 바 있으며 국내 연세대학교에서 치주과 전문의를, 미국 로마린다 대학 치과 병원에서 치주과와 치주학 과정을 마친 뒤 텍사스 주에서 치과의사 면허를 획득한 바 있다.
현재 오스템, 스트라우만, 코웰메디 임플란트 자문의 또한 겸하고 있으며, 특히 코웰메디 SFIT 임플란트를 공동 개발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가디언즈 치과 이창민 대표원장은 “지난 21년 개원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 데 개원 후 무사히 3년이 지났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앞으로도 남양주와 다산동, 인근 지역 주민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위한 각종 노력과 연구를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