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화성시가 전국에서 5번째로 인구 100만을 돌파해서 전국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동탄신도시가 선두적인 역할을 담당했다 했을 정도로 경기도에서 급부상하면서 화성시 전체 인구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화성 동부권역의 중심이 동탄신도시라면 화성 서부권역을 대표하는 향남신도시에 화성 향남역 와이즈써밋이 2177세대 대규모 공동주택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화성시 향남역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화성 마지막 평당 800만원대로 분양한다. 수도권 제2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이 발전하고 있으며, 내년 3월에는 GTX-A 개통, GTX-C 노선의 병점 연장 운행, 특히 당 현장 향남역에서 환승 없이 여의도까지 50분대 돌파 가능하고 또한 신분당선 연장 경기도 철도 연장 발표에 따라 향남에서 강남까지 50분대면 가능하다.
철도를 따라 천지개벽을 준비하고 있는 서해선 철도 라인의 중심에 있는 충남 홍성 향남 송산으로 연결하는 서해선KTX 개통에 따라 충남 홍성에서 용산까지 50분대에 가능하게 경부선KTX를 연결하는 서해선 고속철도망 구축사업 등 다양한 철도사업 개발 호재가 예상되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이 지역은 팔탄면 주변으로 기아자동차, 향남제약산단, 발안일반산단, 장안첨단산단 등 다양한 업무지구를 갖추고 있어 직주근접이 편리하다.
또한 향남신도시 지역은 다수의 초·중·고 및 학원가가 조성돼 우수한 학군과 다양한 인프라를 갖춤으로써 대도시로써의 성장의 조건을 갖추었으며 관광 인프라까지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지구단위계획까지 접수되어 사업의 신뢰도와 투명성까지 높아졌으며 선착순 한정으로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한편 '화성 향남역 와이즈써밋' 아파트의 모집 공급가 및 홍보관 위치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