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하나은행은 파리 올림픽과 파리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 ‘팀 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하며 ‘금빛 쿠폰을 향해 쏴라!’ 이벤트를 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9월 10일까지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하나은행의 대표적인 적금상품 ‘내맘적금’에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금빛, 은빛, 동빛 금리 우대 쿠폰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금빛 쿠폰 적용 시 최고금리 연 5.5% ▲은빛 쿠폰 최고 연 5.0% ▲동빛 쿠폰 최고 연 4.7%다. 자동이체 우대금리 연 0.5%를 포함한 금리다. 내맘적금은 1년 만기 정액적립 적금으로, 한 달에 50만원까지 저축할 수 있다.
또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팀 코리아 굿즈(20명) ▲파리크라상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100명) ▲파리바게뜨 5천원권 모바일 상품권(5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보너스 혜택으로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팀 코리아 응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금빛 금리우대 쿠폰을 1천명에게 추가로 준다. 8월에 한 번, 9월에 한 번 총 2번 이상 눌러야 참여할 수 있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해외에서 국위선양하는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금빛, 은빛, 동빛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하는 대손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손님과 공감하며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며 손님 만족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파리올림픽 국가대표팀 격려금 전달 ▲파리패럴림픽 국가대표팀 후원금 전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등 대한민국 스포츠 인프라 발전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