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 싱가포르 의료진 대상 ‘P198 엑소힐러’ MTT 진행

글로벌 | 입력: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이 싱가포르 의료진을 대상으로 P198 메디컬 트레이닝 투어를 진행했다.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이 싱가포르 의료진을 대상으로 P198 메디컬 트레이닝 투어를 진행했다.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이 P198 ExoHealer™(엑소힐러)의 글로벌 파트너사인 Elogio(엘로지오)와 함께 메디컬 트레이닝 투어(MTT)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이번 MTT는 싱가폴의 유명 클리닉과 함께 진행됐으며 피부 재생과 항염 효과가 뛰어난 엑소좀 스킨부스터인 엑소힐러의 혁신적인 특성을 전문가들에게 소개하는 중요한 자리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청담서클의원에서 개최됐다.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 키닥터(KOL)인 서희원 대표원장이 진행한 강의 및 라이브 세션에서는 청담서클의원의 시그니처 시술인 P198 시크릿과 엑소힐러의 실제 적용 사례가 소개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석자들은 엑소힐러의 다각적인 활용법을 배울 수 있었다.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은 지속적으로 MTT와 같은 유익한 행사를 통해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전 세계 의료 전문가들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MTT를 통해 엑소힐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엑소힐러를 비롯한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