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샵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 9900원 요금제 출시.."소비자 부담 줄인다"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1등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 '공비서'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99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요금제를 15% 할인된 요금으로 개편한다고 16일 밝혔다.

공비서의 9900원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요금제의 50%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또한, 기존 고객들도 15%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개편으로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18,500원에서 16,500원으로, 프로 요금제는 월 30,000원에서 25,000원으로 각각 15%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공비서 관계자는 “이번 요금 개편으로 물가 상승으로 인한 기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신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하고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비서는 네일샵, 미용실, 반영구샵, 피부샵 등에서 널리 쓰이는 뷰티샵 통합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뷰티샵 운영에 필요한 고객 관리, 예약 관리, 매출 관리 등 모든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앱 서비스를 기반으로 PC와 모바일이 원활하게 연동되며 네이버 예약 연동도 지원한다는 특징이 있다.

최근 공비서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을 통한 예약금 간편 결제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예약금을 결제할 수 있도록 하여 뷰티숍에서 노쇼를 방지할 수 있게 했다.

현재 공비서는 1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와 카드 단말기 무료 교체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비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은 ‘공비서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비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