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글로벌 매니지먼트 컨설팅 기업, 보스턴컨설팅그룹(이하 'BCG')코리아는 김지훈∙김형곤 신임 대표 파트너(Managing Director and Senior Partner)와 강상욱∙이석형 MD파트너(Managing Director and Partner) 4인의 하반기 승진 인사를 1일 발표했다.
이번 인사에서 김지훈∙김형곤 MD파트너는 대표 파트너로, 강상욱∙이석형 파트너는 MD 파트너로 승진 임명됐다. BCG의 대표 파트너와 MD 파트너는 글로벌 BCG의 등기 임원으로, 회사의 일정 지분과 글로벌 최고 경영자(CEO)를 선출하는 투표권을 보유하고, 주요 의사 결정에 참여할 권한을 갖는다.
BCG 코리아는 이번 인사로 대표 파트너 7인을 포함한 총 25명의 MD파트너 체제를 구축하게 됐다.
이 같은 대규모 승진은 최근 국내 기업의 주요 화두인 디지털 전환, 생성형 AI, 비즈니스 혁신, 경영 효율성 등의 분야에서 BCG코리아가 괄목할 만한 외형적 성장을 달성한 데 따른 것이다. 올해로 국내 진출 30주년을 맞은 BCG 코리아는 다양한 영역에서 토탈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특히 지난 4년간 매년 평균 25%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해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