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멘토즈 스터디카페와 미라클링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공간몬스터는 '미래인재 양성의 리더' 다원큰나래학원과 손을 잡고 25일 대입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울경 최대 규모의 입시 학원 다원큰나래학원 주최로 열린 이날 대입설명회는 독학재수학원 미라클링 센텀임페리얼점에서 진행됐으며, 의대 및 SKY 진학에 관심있는 120여 명의 고등학생 및 N수생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이날 대입설명회에서는 수시 전형별 의대 인원 분석 및 지원 전략, 메디컬 & SKY 수시/정시 변화 예상 등 6월 모평 이후의 학습 전략 및 의대 증원에 따른 입시 전략에 대한 내용을 주로 다뤘다.
아직 의대 증원 이슈가 뜨거운 만큼 이번 대입설명회가 열렸던 미라클링 센텀임페리얼점이 북적였다는 전언이다.
미라클링 센텀임페리얼점 측은 “입시에 고민이 많은 고등학생, N수생 그리고 학부모에게 보다 원활한 입시 정보 및 전략 제공을 위해 다원큰나래학원의 대입설명회 공간을 끊임없이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달 8일 다음 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미라클링 센텀임페리얼점 및 다원큰나래학원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공간몬스터는 멘토즈스터디카페와 미라클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각각의 브랜드에 공간 뿐만 아니라 콘텐츠의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용객들에게 독보적인 콘텐츠를 제공해 브랜드 인지도와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공간몬스터 관계자는 “최근 이투스 인강, 이감 모의고사, 대성마이맥, 무인매대, 브레인푸드 등 지속적으로 이용객들의 니즈에 발맞춘 다양한 콘텐츠들을 추가해 나가며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