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땡겨요’와 함께 최대 7천원 할인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깨끗한 기름,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은 24일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땡겨요’와 함께 배달 또는 방문포장 고객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땡겨요’ 앱에서 ‘바른치킨’을 검색하고 ‘바른치킨’의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땡겨요’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바른치킨’과 ‘땡겨요’의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배달, 방문포장 모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배달은 6,000원, 방문포장은 7,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워진다.

또한 ‘바른치킨’의 시그니처메뉴라고 할 수 있는 ‘대새치킨’을 비롯해 ‘핫현미바삭’, ‘반반바른치킨’ 등 ‘바른치킨’의 전 메뉴가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른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주문량이 많은 여름 계절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땡겨요 배달앱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른치킨은 7월에도 바른치킨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깨끗한 기름과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바른치킨’은 ‘바른치킨’ 전용유 1통(18리터)으로 치킨 58마리만 조리하는 ‘치킨실번제’와 나트륨을 줄인 저나트륨 치킨 공급, 국내산 햅쌀과 현미로 만든 파우더 사용, 순살까지 구분 없이 100% 국내산 계육 사용 등 바른 먹거리를 실천해 나가는 브랜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