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개발, ‘아너스 웰가 진주’ 견본주택 2만 여명 운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경남 진주 아너폴리스에 들어저는

31일 문을 연
31일 문을 연 '아너스 웰가 진주' 견본부택에 관람객들이 몰리며 대기줄이 길게 형성됐다. (사진. STS개발)

STS개발은 시행을 맡은 경남 진주시 '아너스 웰가 진주' 견본주택에 첫 주말 3일 동안 2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갔다고 3일 밝혔다.

31일 문을 연 '아너스웰가 진주' 견본주택에는 주말 동안 관람객들이 몰리며 긴 대기줄이 형성되고, 상담석에도 분양조건 등을 알아보려는 수요자들이 몰렸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개관 첫날인 31일에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약 5000여명의 방문할 정도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시행사 관계자는 “아너스웰가는 진주시에서 3년만에 공급되는 아파트인데다 대단지 주상복합, 스트리트몰, 터미널 복합쇼핑몰 등이 어우러진 아너폴리스에 함께 조성돼 진주시민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아너스 웰가 진주는 KTX진주역 인근 약 8만6700㎡를 개발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 ‘아너폴리스’ 사업의 일환으로 시외·고속버스 터미널, 터미널 복합쇼핑몰, 테마형 스트리트몰 등과 함께 조성된다.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전용면적 84~115㎡, 총 840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84㎡A 278가구, 84㎡B 280가구, 96㎡ 68가구, 115㎡ 214가구로 중·대형 위주로 구성됐다.

시외버스·고속버스 터미널이 아너폴리스로 이전해 전국 주요 도시로 이동이 편리하고 도보권 내에 29개 시내버스 노선이 위치하고 있어 진주시의 교통 허브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경전선·남부내륙철도(예정)·KTX 진주역 및 사천공항을 통해 수도권 및 전국 주요 도심과의 연결성도 우수하다.

도보 거리에 정촌초·개양중 등이 있고 경상국립대학교 사대부중·사대부고 등으로 이동이 쉽다. 여기에 경상국립대·연암공과대·진주교육대 등이 인근에 자리해 초·중·고·대학교가 모두 모여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내에는 피트니스센터·스크린골프장 등의 체육시설과 건식사우나, 어린 자녀를 위한 어린이 물놀이장·짚라인-놀이터, 프라이빗 독서실 및 도서관 등이 조성된다. 여기에 라운지 카페(힐링케어카페)·컨시어지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너스웰가 진주는 6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청약, 12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8일, 정당계약은 7월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진행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