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야놀자와 손잡았다..업무협약 체결

경제·금융 |입력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2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출처: 신한은행]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29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출처: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금융·여행 서비스 연계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은행과 야놀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금융·여행 서비스 연계 사업 추진, ▲온라인 플랫폼·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데이터 기반 제휴 사업 확대 등을 협력하기로 했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양 사의 플랫폼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야놀자와 함께 고객들에게 편안한 여행 서비스와 함께 더 나은 금융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여행과 금융을 연계한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 혜택의 폭을 넓혀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여행 기술을 제공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신한은행과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이벤트를 한다. 오는 6월 16일까지 야놀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한 SOL(쏠) 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급하면, 해외항공권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