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치킨, ‘배달의민족’서 최대 4천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입력

깨끗한 기름,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치킨 브랜드 ‘바른치킨’이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민족’과 함께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1주일간 배달 또는 방문포장, 스토어 찜 고객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앱에서 ‘바른치킨’을 검색하고 ‘바른치킨’의 주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배달의 민족’ 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 방문포장 모두 가능하며 배달은 3,000원, 방문포장은 3,5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스토어 찜 고객 한정 할인으로는 배달 및 방문 포장 모두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른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바른치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가족이 모이는 가정의 달, 치킨 주문량이 많은 만큼 치킨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깨끗한 기름과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바른치킨’은 ‘바른치킨’ 전용유 1통(18리터)으로 치킨 58마리만 조리하는 ‘치킨실번제’와 나트륨을 줄인 저나트륨 치킨 공급, 국내산 햅쌀과 현미로 만든 파우더 사용, 순살까지 구분 없이 100% 국내산 계육 사용 등 바른 먹거리를 실천해 나가는 브랜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