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욕실ㆍ주방 인테리어 기업 조이포라이프(JOEYFORLIFE)가 독자 신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레인샤워헤드 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에어로차지 풀메탈바디 레인샤워헤드'(AERO CHARGE TECHNOLOGY)로, 조이포라이프의 독자 신기술이자 기술 특허 출원 중인 '에어로 차지 테크놀러지'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조이포라이프에 따르면 에어로차지의 에어볼세트 기술은 미세한 물방울을 생성하는 과정에서 17%의 물 사용량이 절감되는 것이 특징이다. 절수된 적은 양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분사력을 자랑하며, 레인샤워의 촉촉한 바디감으로 만족도 높은 샤워가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물에 압력에 의해 파손 우려가 많은 기존 샤워헤드 제품과 달리 공기 물의 에어볼 순환으로 과압을 방지하는 기능까지 갖추었다. 에어볼 기술은 중앙 부품 커버에 6개 홀을 제작하여 막힘으로 나가지 못한 물이 순환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다. 특히 내구성이 강한 풀메탈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20% 리사이클링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이기도 한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에어로차지 테크놀러지는 셀프 클리닝 효과까지 지닌다. 일반 샤워헤드와 달리 샤워헤드로 주입되는 강력한 공기 부스팅 덕분에 제품 내부 바디와 노즐 구멍들이 스스로 세척되는 것과 물속에 섞인 염소 석회 등 잔여물이 남는 것을 방지하여 위생적이며, 노즐 막힘으로 인한 잔고장을 줄여준다.
업체 관계자는 “독자 신기술을 적용한 프리미엄 샤워헤드인 에어로차지 풀메탈바디 레인샤워헤드는 IF 디자인 공모전 본선에 진출하는 등 디자인까지 인정받은 제품”이라면서 “특히 독자 신기술 덕분에 경제적인 효과 및 에너지 효율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에어로차지 풀메탈바디 레인샤워헤드’는 오는 25일부터 조이포라이프 공식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론칭 기념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