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 독일보청기 구리·남양주센터, 싱가포르 리더스 포럼 최우수상 수상 기념 할인행사

글로벌 |입력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구리·남양주센터는 싱가포르 리더스 포럼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시그니아 독일보청기는 지난달 14일부터 3박 4일간 싱가포르에서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

리더스 포럼은 지난 1년간 최고의 성과를 보인 센터들을 대상으로 아시아 총괄 본부 및 보청기 제조 팩토리를 견학하고 수상하는 행사이다.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구리·남양주센터는 국내 업체를 대표해서 싱가폴 리더스 포럼에 참가한 탑티어 급 센터에 선정돼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구리·남양주센터 권오복 대표원장은 “고객님들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이라며 성과의 공을 우선 고객에게 돌렸다.

또한 “정부가 규정한 수준급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청각학석사 출신의 검사와 체계적인 일대일 맞춤형 관리방법으로 16년간 진심을 다해 노력한 것을 고객 여러분들께서 또 다시 인정해 주신 것 같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시그니아 독일보청기 구리 남양주센터는 싱가폴 리더스 포럼 최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초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귓속형보청기, 오픈형보청기, 귀걸이형보청기, 충전식보청기, 골도보청기 등 모든 형태의 보청기를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한정 수량으로 특별 기획 상품도 준비했다. 

권오복 원장은 “어르신분들의 국가지원 보청기 지원에 대한 행정적 지원을 통해 복잡한 절차를 원스탑으로 해결해 드리고 있다"며 "협력병원 체계를 운영하며 청각장애 진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고 보장구 처방전과 검수확인서 발급절차를 원활하게 돕는 등 행정절차에 대해서 부담을 갖고 있는 이웃분들에게 무상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