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인강 엘리하이, 중등 인강 엠베스트가 전문 선생님의 1:1 학습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엘리하이∙엠베스트에서는 학생별로 담임 선생님을 배정, 학생 및 학부모와 상담을 진행한 후 학생에게 꼭 맞는 학습 스케줄을 설계해 준다.
학생의 공부 성향 및 실력을 파악해 그에 맞는 학습 콘텐츠를 추천해 주기 때문에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중학생의 경우에는 시험 기간 집중 관리가 이루어져, 곧 다가올 1학기 중간고사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학생 회원을 위한 아이튜터 서비스도 호평받고 있다.
아이튜터는 실시간 학원식 홈 화상 관리 서비스로, 철저한 출석 관리와 실시간 학습 모니터링을 통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우고 성적을 올리는 데 효과적이다.
관계자는 “초∙중등 교육 전문가가 개인별 맞춤 학습법을 제시해 줌에 따라 학생들은 스스로 공부하는 재미를 느끼며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라면서 “메가스터디교육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성공적인 1학기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와 엠베스트는 비용 없이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시 예비 초부터 중3까지 전 과목 교과 강좌, 수행평가, 학습 애플리케이션, 독서/교양 콘텐츠 등을 이용해 볼 수 있으며, 누적 발행 부수 30만 부를 돌파한 입시자료집도 제공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