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마루, 코리아빌드위크 참여...2024 컬러트렌드·친환경 지자개 소개

글로벌 |이재수 |입력
신영마루가 코리아빌드위크에서 선보일 주요 제품 사진 (사진제공. 신영마루)
신영마루가 코리아빌드위크에서 선보일 주요 제품 사진 (사진제공. 신영마루)

신명마루가 다음달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한다.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시공-디자인-유지관리’까지 건설·건축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다양한 기획관으로 구성된다.

신명마루는 공간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과 마감재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사용되는 내외장재를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특별관에 참여한다. 

2024년 인테리어 컬러 트렌드와 친환경 기자재를 선보일 계획이다. 다양한 컬러의 마루와 벽지는 물론 전반적인 인테리어 트렌드를 소개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해 관람객들과 인테리어 전문가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제공한다. 다수의 친환경 인증서를 보유한 벨기에산 퀵스텝 바닥재는 물론, 편백나무와 소나무로 제작된 나무앤케어 천연벽지도 전시된다.

퀵스텝 마루와 천연벽지를 실제로 만져볼 수 있고 마루재를 연결하는 퀵스텝의 클릭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돼 기능성을 직접 체험하며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명마루 권혁태 대표는 “퀵스텝의 제품군인 하이브리드, 파켓마루는 물론이고 알파바이닐로 구성된 공간까지 다양한 컨셉을 따라 구성하여 바닥재를 활용한 새로운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며 “바닥재나 벽지의 경우 작은 샘플을 보고 결정을 내리기 쉽지 않기 때문에 넓은 공간에 실제로 시공된 현장을 보고 싶은 것이 당연한데 이번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