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의 ‘놀부보쌈’에서 겨울철을 맞아 제철 보양식인 ‘생굴보쌈’과 ‘매생이굴국밥’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메뉴 ‘생굴보쌈’은 기름기를 뺀 담백한 수육과 아삭한 보쌈김치에 통영에서 직송한 싱싱하고 통통한 생굴이 더해진 겨울 별미 메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매생이굴국밥’은 국내산 통영 굴과 청정 해조류인 매생이가 들어있어 바다 내음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생굴보쌈은 2인~4인 기준으로 판매되며 생굴 추가도 별도로 가능하다.
매생이굴국밥은 1만원 미만의 가격 책정으로 고물가 시대에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식사 메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생굴보쌈과 매생이굴국밥은 시즌 한정 메뉴로 11월 말부터 내년 2월 말까지 전국 놀부보쌈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놀부 관계자는 "일명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은 단백질, 무기질과 칼슘 등 영양분이 풍부해 동서양을 막론하고 다양한 식재료로 활용되고, 매생이는 저칼로리, 저지방 식품으로 아스파라긴산과 비타민이 풍부하다”라며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놀부보쌈의 신메뉴와 함께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놀부보쌈’은 1987년부터 놀부의 시작을 함께한 대표 브랜드다. 놀부는 ‘놀부보쌈’을 시작으로 ‘놀부부대찌개’, ’놀부유황오리 진흙구이’ ,’놀부항아리갈비’ 등 한식을 기반으로 하는 대표적인 한식 전문기업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