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너스톤브릿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경기도 유망에너지 기업 촬영 진행

글로벌 |입력

코너스톤브릿지(유)(대표 정환재)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과 2023년 경기도 유망 에너지기업 지원사업 홍보를 위한 인터뷰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너지 산업분야 강소기업 육성을 위해 진행하는 경기도 유망 에너지기업 지원은 국내외 에너지 전환 정책 추진에 따라, 도내 유망 에너지기업을 발굴 및 지원하는 사업이다. 3년 이상 경기도에 소재한 에너지 관련 기업이 신청 가능하며, 선정된 기업에게는 인증서 및 인증현판, 인증마크 사용권한 부여와 맞춤형 지원사업이 제공된다.

코너스톤브릿지는 유망 에너지기업 지원사업 및 정책목표 홍보영상 콘텐츠 제작에 참여해 사업에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인터뷰 촬영을 진행했다. 

코너스톤브릿지 팀장 이동욱은 “경기도 내에서 활발하게 사업 중인 우수기업들의 실제 인터뷰를 통해 본 지원사업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에너지분야 유망 강소기업들의 혁신 가치 실현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수행사 코너스톤브릿지는 마케팅, 컨설팅, IT 개발, 영상제작, 해외진출 등 기업 홍보를 위한 전방위적 마케팅을 수행하는 종합 커뮤니케이션 홍보대행사다. 대덕대학교, 한국전통문화대학교,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개발연구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등의 교육기관, 정부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