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 리더스뷰’ 견본주택 오픈

글로벌 | 입력:

입주시점의 시세가 분양가 이하로 내려가면 사업주체에게 되팔 수 있어...‘환매조건부' 분양도 선보여

강동역 SK리더스뷰 투시도 (사진. 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리더스뷰 투시도 (사진. 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가 서울 강동구 옛KT강동지사를 개발해 주거복합단지로 공급하는 ‘강동역 SK 리더스뷰’의 견본주택을 18일 오픈한다. 견본주택은 서울 송파구 석촌동 일원에 마련돼 있다.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 동, 오피스텔 전용면적 84~99㎡ 총 378실 규모로 조성된다. 약 1만5000㎡ 규모의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입주민들의 부담금을 줄이기 위해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계약 축하금 지원, 계약금 5% 신용대출 이자지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입주시점의 시세가 분양가 아래로 내려가면 사업주체에게 되팔 수 있는 환매조건부 분양도 진행된다.

다양한 무상옵션과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풀 퍼니시드를 적용한 주방에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3구 하이브리드 쿡탑과 전기 오븐, 침니형 후드를 무상으로 제공된다. 거실과 모든 침실에 시스템 에어컨도 무상으로 설치된다.

세대 천장고를 2.4m로 보다 넓은 공간감과 개방감을 제공하고 넉넉한 주차공간을 조성했다. 주방 벽과 상판, 거실 아트월을 세라믹 타일로 마감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높였다. 중문을 설치해 외부와 공간을 분리하고 시야를 차단해 프라이버시를 보호해 준다. 

커뮤니티시설로는 PT룸·피트니스룸·샤워실 등 운동시설과 입주민의 소통공간도 마련된다.

견본주택 오픈 첫 이틀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LG 청소기 코드제로,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에어프라이어 등을 제공한다.

지하철 5호선 강동역·길동역이 가깝고, 5·8호선 천호역 이용도 수월하다. 여기에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도 개통예정이다. 반경 500m 내에 천동초·동신중이 있고 구립 천호도서관도 가깝다. 명일동 학원가도 이용하기 쉽다.

인근으로 천호재정비촉진지구와 천호·성내 재정비촉진지구가 개발에 속도를 내고 있고 고덕비즈밸리·강동첨단업무단지·엔지니어링 복합단지 등 각종 개발사업이 예정돼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와 향후 주거 가치 상승도 기대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