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충남 아산에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내달 분양 예정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지상 최고 35층 8개동, 전용면적 84~96㎡, 총 1140세대 규모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조감도 (사진. 포스코이앤씨)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조감도 (사진. 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충남 아산에서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4블록에 들어서는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8개동 총 1140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지어진다. 타입별로는 △84㎡A 570가구 △84㎡B 259가구 △84㎡C 129가구 △96㎡ 182가구 등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매곡리 869번지 일원 53만 6900여㎡ 부지에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이 조성되고 학교·녹지·공공청사 등 도시기반시설을 건립할 예정이다. 특히 디스플레이시티1·2(예정)와 주변 산업단지들이 인접해 있어 직주근접의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는 지하철 1호선 탕정역이 가까워 편의시설 등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고 인근 천안아산역의 KTX, SRT 등 고속철도를 이용하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 내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가 모두 조성될 예정인 ‘학품아(학교 품은 아파트)’로서 가치도 기대된다. 탕정역 일대에 조성돼 있는 학원가까지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단지 남측으로 곡교천이 흐르고 도시개발구역 내 근린공원(예정)이 위치한 공세권 아파트다. 인근에 용곡공원·지산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 건폐율은 12.34%로 넓은 동간거리와 함께 다양한 조경공간을 구성해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다. 전 가구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ㄷ’자형 주방 설계와 타입별로 알파룸·펜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마련해 공간효율성을 높였다.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양질의 공기를 공급하는 '향균 황토덕트'가 적용되고 승강기 내부에는 바이러스와및 세균을 제거하는 UV-C LED 살균 조명이 설치된다. 주거 편의성을 위한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난방·가스 차단·환기 등을 외부에서 제어할 수 있다.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추가적으로 설치되고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가 들어선다. 단지 출입부터 주차장, 세대 출입까지 3중으로 지켜주는 ‘3선 보안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는 아산시에서도 최고의 주거여건을 갖춘 탕정지구 일대에 들어서며,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의 조성을 알리는 첫 번째 분양 단지로 분양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