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의 중학 인강 엠베스트가 스타 강사진을 필두로 한 깊이 있는 강의와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중학교 인강 엠베스트에는 EBS 중학 프리미엄 출강, 전직 교사, 명문대 출신, 유명 교재 저자 등 화려한 이력의 강사진이 다수 포진돼 있다.
내신 분야에서는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역사 곽주현, 과학 장풍 등 중등 전문 스타 선생님들이 과목별, 출판사별 2학기 내신 진도 강좌를 제공해 학교 교과서에 맞는 강의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중간고사, 기말고사 등의 시험 기간에는 과목별 족집게 시험 특강, 암기과목 시험 자료, 실시간 Q&A 서비스 등이 제공돼 중학생들의 효과적인 시험 대비를 돕는다.
특목·경시 분야 역시 고교 입시 전문 강사진이 수학/과학 심화 강좌, 목표 학교별 파이널 강좌 등 수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프라임 특목반’ 수강 시 입시 전문 교육을 수료한 전담 컨설턴트에게 체계적인 학습/입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엠베스트의 콘텐츠 담당자는 “과목별/분야별 스타 강사들의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학습 콘텐츠 덕분에 내신 최상위권 학생 및 특목고와 자사고 합격생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라면서 “2028학년도 대입 개편 시안 발표에 따른 변화에도 엠베스트의 학습 콘텐츠 및 입시, 학습 정보와 함께한다면 중학교 성적은 물론 고교 과정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학생 인강 엠베스트는 가입 전에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7일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시 학습 유해 요소가 차단된 학습 전용기기로 전 과목 내신 콘텐츠, 수행평가, 독서/교양 콘텐츠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