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인강 엘리하이로 공부 습관 형성

글로벌 |김윤진 |입력
엘리하이 (사진=메가스터디)
엘리하이 (사진=메가스터디)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가 초등학생 공부 습관 형성을 위해 1:1 맞춤 학습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초등 시기에는 아이 스스로 학습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학습지 엘리하이는 1:1 맞춤 학습관리 시스템을 운영해 초등학생들의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과 실력 향상을 이끈다. 

엘리하이에서는 전문 선생님이 학생 및 학부모와의 상담을 통해 아이의 성향과 수준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학습 스케줄을 제공해 준다. 

학생에게 적합한 강좌 및 학습 콘텐츠도 추천해 주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초등학교 4학년 이상이라면 실시간 학원식 홈 화상 관리 ‘아이튜터’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아이튜터 코치 선생님이 태블릿의 화상캠을 이용해 학생의 수업화면과 학습 태도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출결 및 학습 현황을 관리해 준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정해진 시간에 꾸준히 학습하고 집중도 높은 학습을 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학습 보상 프로그램인 ‘로켓 포인트’도 운영, 열심히 출석하고 공부하며 쌓은 포인트로 실물 선물을 교환할 수 있어 학습에 성취감을 더한다. 

한편, 초등 홈스쿨링 엘리하이는 예비 초부터 6학년까지 전 학년 전 과목 교과 강좌와 수행평가, 독서/교양/진로 콘텐츠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10일 무료체험 시 초등 엘리하이와 중등 엠베스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초등 교육 지침서도 증정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