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춘천 '더샵 소양스타리버' 10월 분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지상 최고 26층 11개동, 전용면적 39~112㎡ 총 1039가구 중 855가구 일반분양

더샵 소양스타리버 조감도 (사진제공. 포스코이앤씨)
더샵 소양스타리버 조감도 (사진제공. 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옛 포스코건설)가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에서 '더샵 소양스타리버'를 10월에 분양한다고 4일 밝혔다. 

춘천소양촉진2구역재건축정비사업으로 들어서는 ‘더샵 소양스타리버’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11개동, 전용 39~112㎡ 총 103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일반 분양은 855가구로 타입별로는 △39㎡ 40가구 △59㎡ 358가구 △75㎡A 72가구 △75㎡B 150가구 △84㎡A 109가구 △84㎡B 87가구 △84㎡C 18가구 △112㎡ 21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소양촉진2구역재건축정비사업은 도심권 정비사업으로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고 일대가 행정∙교육∙금융∙상업 중심 특화지구로 개발될 예정이다. 

단지와 바로 인접한 캠프페이지는 여의도 공원 3배 규모의 춘천 시민공원으로 탈바꿈할 계획이다. 또한 춘천역세권 개발사업을 통해 주거·상업·업무시설과 함께 R&D 연구시설 등 첨단 지식산업 도시를 지원하는 복합기능의 미래형 거점공간이 조성된다. 

더샵 소양스타리버 단지 주변으로는 소양강·봉의산·춘천평화생태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근화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춘천고·성수고·유봉고 등 학교시설도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더샵만의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포스코이앤씨의 스마트홈 서비스인 아이큐텍(AiQ TECH)으로 조명·난방·가스 차단·환기 등을 외부에서도 제어할 수 있고 승강기 내부 UV-C LED 살균 조명으로 바이러스와 세균을 제거한다.

옥상 태양광 발전 시스템, 주차장 웰컴라이팅,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를 계획했고 단지 출입부터 주차장, 세대 출입까지 3중으로 지켜주는 ‘3선 보안 시스템’ 등을 적용해 입주민들에게 더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전기차 충전설비로 전기차를 충전하고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충전상태 및 이력조회가 가능하다.

유리난간이 적용된 시스템창호, 3연동 현관 중문 및 주방 상판 및 벽체 엔니지어드스톤, 아메리칸 스탠다드 수전·변기 등 고급 마감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 독서실 및 스터디카페가 조성되는 에듀존, 레고카페·키즈클럽 등이 들어서는 퍼블릭존, 춘천 시내와 의암호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 커뮤니티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이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더샵 소양스타리버는 근거리의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굵직한 개발호재가 계획된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만큼 미래가치가 높다”면서 “포스코이앤씨가 춘천에서 오랜만에 선보인은 더샵 브랜드와 1039세대의 대단지로 공급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