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가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북미척추학회인 ‘NASS 인터내셔널’(이하 NASSi)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NASSi는 척추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회로 전 세계 척추 관련 의료진과 관련 기업 종사자 약 천여명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 척추 심포지엄이다.
시지바이오는 이번 학회에서 골대체재 ‘노보시스’(NOVOSIS)와 ‘본그로스’(BONGROS), 온도감응형 유착방지제 ‘메디클로’(MEDICLORE), 차세대 높이확장형 케이지 ‘엑센더’(Excender) 등 자사의 뼈‧척추 및 외과 분야 파이프라인의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미국과 일본, 대만을 포함한 10여개 주요국가 관계자들이 시지바이오 부스를 방문해 ‘성장인자’(Growth Factor), ‘지지체’(Scaffold), ‘줄기세포’(Stem Cell)라는 골재생 3요소를 갖춘 시지바이오의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또한 글로벌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내시경 척추 수술과 골형성 단백질(rhBMP-2)과 높이확장형 케이지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런천 심포지엄'도 진행됐다.
유럽과 호주에 이어 최근 일본 허가(PMDA)를 획득한 3세대 생체활성 유리 세라믹 케이지 노보맥스 퓨전과, 척추 내시경 수술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는 엑센더 및 노보시스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높았다고 시지바이오 측은 밝혔다.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는 “이번 NASSi의 참가는 척추와 관련 의학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 의료진에게 시지바이오 제품을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됐다”며 “이번에 얻은 최신 지견과 의견들을 향후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적극 반영하고 궁극적으로 환자와 의료진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