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이, 케어메디와 ‘당뇨병 시장 경쟁력 강화’ 업무협약

글로벌 |입력
지투이와 케어메디 임직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지투이]
지투이와 케어메디 임직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사진=지투이]

지투이가 인슐린 패치 펌프 전문기업 케어메디와 당뇨병 헬스케어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해 시장 경쟁력 확보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양사의 협약으로 지투이는 자사의 인슐린 주입기(인슐린 펌프, 인슐린 펜)에 적용중인 혈당 주입략 관리 서비스 ‘디아콘(DIA:CONN) 플랫폼’의 시장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케어메디는 지투이의 디아콘 플랫폼 서비스에 ‘케어레보’(CareLevo®)를 상호 연동해 패치형 펌프 시장의 수월한 진입을 돕는다. 케어레보는 기존 패치형 펌프 대비 약물용량이 1.5배 많은 300단위이면서도 크기와 무게는 줄인 케이메디의 대표 제품이다.

케어메디 신운섭 대표이사는 “지투이와 케어메디의 협력은 상호 간 ‘윈윈’이 될 것”이라며 “케어메디는 지투이의 디아콘 플랫폼을 활용해 신속하게 시장에 진입할 수 있고, 지투이는 디아콘 플랫폼을 다양한 제품군으로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지투이 정창범 대표이사는 “케어메디와의 사업협력을 통해 패치 형태의 펌프를 사용하는 많은 환자에게도 디아콘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다”며 “사업협력 과정에서 디아콘 플랫폼 사용자들이 더 정확하고 안정적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