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알리는 고객의 목소리, ‘교촌 K-스피커스’ 찾는다

글로벌 |입력

교촌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3기 모집 총 30명 선발, 신메뉴 결합해 홍보 미션 수행

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3기 모집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3기 모집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공식 서포터즈 ‘K-스피커스’ 3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K-스피커스’는 교촌의 브랜드 서포터즈로,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브랜드 관련 정보와 콘텐츠를 생산해 온라인 홍보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K-스피커스’ 3기는 다음 달 10일까지 교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받아 13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선발된 K-스피커스는 내달 18일부터 약 2개월간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중 개인 블로그나 SNS를 통해 교촌의 치면 등 신메뉴를 결합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매월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 3매가 제공되고, 활동 종료후에는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제품 교환권 10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을 사랑하는 고객들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K-스피커스 3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K-스피커스와 함께 교촌 브랜드 및 메뉴 이슈 등의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발굴하며 고객들과 긴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