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인도네시아서 글로벌 세미나 성료

글로벌 |입력

인니 주요 3개 도시…골대체재 효과적 활용법 제시 현지 의료진과 협업으로 아시아 시장 공략 강화

시지바이오가 글로벌 학술 세미나 ‘밋 더 마스터’를 인도네시아에서 성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시지바이오는 매년 2회 이상 글로벌 의료진의 이해도를 높이고 지식수준의 향상을 돕는 글로벌 학술 세미나 ‘밋 더 마스터’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2일부터 나흘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수라바야·발리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새로운 골대체재의 활용법을 제시해 인도네시아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목적으로 열렸다.

세미나에는 인도네시아 정형외과 전문의 115명이 참석했으며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 캐리어에 적용된 골형성 단백질(rhBMP-2)은 뼈 결손에서 복잡한 골절에 이르기까지 정형외과 외상에 대한 치료를 어떻게 변화시키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발리 세미나에서는 태국·베트남·싱가포르·말레이시아 의료진도 함께 참석해 새로운 골대체재 ‘노보시스’(NOVOSIS)의 활용 방안에 대한 토론도 펼쳤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밋 더 마스터 세미나는 정형외과 분야의 의료기기 발전이 환자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재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자사의 골대체재 제품의 글로벌 활용 방안을 직접 모색할 수 있는 유의미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시지바이오는 이번 행사로 인도네시아를 넘어 아시아 진출 영역의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