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맥케이슨’,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글로벌 | 김세형  기자 |입력
맥케이슨 골프웨어
맥케이슨 골프웨어 

스코틀랜드 클래식 골프웨어 맥케이슨(대표 백배순)은 지난 2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에 이어 25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2023년 FW(가을 겨울) 브랜드 컨셉 “CLASSIC, BUT FLEX”로 전개하며 새로운 심볼인 스코틀랜드 국화 ‘씨슬(엉겅퀴)’를 활용해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퍼포먼스 3가지 상품 라인으로 구성했다. 또한, 스코틀랜드에서 제작된 할리 스티븐슨, 해리스트위드 원단과 라메인 원사로 맥케이슨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스타일의 폭을 넓혔다. 

이번 시즌 맥케이슨의 매장은 스코틀랜드의 무드감과 씨슬(엉겅퀴) 포인트들이 돋보이도록 인테리어를 구성했으며 매장 내 행어나 옷걸이 등에서 씨슬을 상징하는 심볼들을 더해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도록 힘썼다.

맥케이슨은 오는 9월에도 이어서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주요 상권에 위치한 백화점에 연이어 오픈 예정이다. 

이번 '23 FW' 런칭과 백화점 오픈을 기념, 구매 금액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50만원 이상 구매시 씨슬 볼마커, 100만원 이상 구매시 맥케이슨과 분크가 협업한 씨슬 스몰 카트백을, 이 외에도 제스타임 포니테일 퍼터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가까운 맥케이슨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